먹는건다좋아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4
달강정은 새콤달콤하고 겉은 바삭하다. 속은 촉촉해 씹는 재미가 있고, 식어도 맛이 크게 떨어지지 않아 간식이나 안주로 먹기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