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82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s8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s82
리뷰7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4
10년넘게 있던 동네 감자탕집인데 이제서야 가보네요. 오래된 맛집은 다 이유가 있나봅니다. 국물이 진짜 진하고 고기도 맛있는 부위만 있어서 든든하게 먹고왔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js82
리뷰7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