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에나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꾸는에나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꾸는에나
리뷰3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5
나는 단무지가 얇은게 좋다
씹는 식감이라던가 먹기 편함
왠지 더 맛난 느낌?
싱겁게 먹는 스타일이라 나한테 간도 잘 맞는 듯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꿈꾸는에나
리뷰356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