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어라라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라라
리뷰284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27
키토김밥 사먹은건 처음인데 집에서 만든 맛이랑 비슷해요 맛있고 은근히 포만감있고 배부르네요^^
남은건 저녁에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
어라라
리뷰284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