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5
매콤달콤한 양념이 코다리에 깊게 배어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살아 있다.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배가되어 밥이 술술 들어간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