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5
함께 들어간 어묵 꼬치와 채소들이 우러나 국물맛은 더욱 풍성해졌으며,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김 속에는 야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낭만적인 맛까지 녹아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