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합시당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화이팅합시당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이팅합시당
리뷰14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7
오늘은 점심으로 감자탕을 해먹었습니다
우거지 등뼈고기 감자를 넣고 푹삶아서 고추가루 들깨가루를 넣고 요리를 했습니다
고기랑 우거지는 두번삶았다니 야들야들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내일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도전해야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