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5
얼큰한 해물맛이 가득해서 정말 맛있네요.
양도 많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조금 매콤하지만 맛있네요.
깔끔한 국물이 좋왔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95g)
405kcal
삼양거미새 해물라면
5.0(리뷰 11개)
·식단기록36회0
fubao
리뷰5369

1인분(95g)
405kcal
삼양거미새 해물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