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7190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77190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7190
리뷰1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15
해파리냉채 야채 오이 , 파프리카 , 맛살 ,피망 넣어 다어어트식으로 좋아요 칼로리도 낮고 오독 오독씹는맛있어서 포만감도 있어요 좀 덜 달게 하고 식초와 레몬즙 넣음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