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그날까지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즈아그날까지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즈아그날까지
리뷰6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5
오산대역 물향기 수목원 근처의 본*왕 감자탕..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우거지가 맛있어요. 물향기 수목원오시면 들러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가즈아그날까지
리뷰66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