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수리산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레스트수리산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레스트수리산
리뷰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5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양이 상당히 많고 우거지도 많은 편
양념이 맛있고 고기도 포슬포슬하니 맛있음
다음에도 또 올 의향 있음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포레스트수리산
리뷰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