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7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5
맛있는 닭볶음탕 먹었어요.
양념이 달콤하고 짭짤하고 얼큰해서 밥반찬으로 너무 맛있었네요 같이 들어간 감자도 맛있었어요 쫄깃쫄깃한 닭고기의 식감도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
알수없음
리뷰270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