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27
유명집 감자탕이에요
날씨도 추워져 오늘 딱 먹고싶더라구요
고기가 듬뿍
시래기도 들어있어
맛이 좋아요
예전보다 맵고 양념이 좀 강해진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