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프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노라이프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노라이프
리뷰26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5
푹 고와서 진한 국물이 일품인 설렁탕입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건강식이지요. 오늘같은 겨울날에 뜨끈하고 고소한 맛이 딱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모노라이프
리뷰261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