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73 작성일자 26.01.15
느끼한 음식 먹을때 느끼함 쑥 내려가게해준 백김치.
일식집에서 먹은거니까 정확한 명칭은 츠케모노라고한다.
아삭하고 상큼하니 아주 좋았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
지니5237797
리뷰509

100g(100g)
22kcal
백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