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설렁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7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6
오늘 아침 설렁탕 입니다ㅋ
설렁탕은 뼈와 고기·내장을 푹 고아 뽀얀 국물을 내는 음식으로, 뼈는 12시간 이상 또는 하루 정도 끓여야 진한 맛이 납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희망ㆍ
리뷰6437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