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님의 굽네 저나트륨 닭가슴살 스테이크 깻잎맛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피타님의 굽네 저나트륨 닭가슴살 스테이크 깻잎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타
리뷰203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6
깻잎의 향과 맛이 같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어요
닭가슴살만 먹기에는 물리는데 이건 물리지않아요
앞으로도 계속 사먹을것같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89kcal
굽네저나트륨 닭가슴살 스테이크 깻잎맛
4.8(리뷰 4개)
·식단기록67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