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6
양배추 1/4 덩이가 남아서 쪄주었어요
고추장 살짝 넣고 쌈으로 먹으니 굿!
식이섬유도 쨍기고,
점심을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티나로사
리뷰452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