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리홍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라리홍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라리홍
리뷰14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6
어머니께서 뽀얗게 우려 보내주신 국물에 고기와 대파 얹어 맛있게 한 사발 쓱싹했습니다. 겨울엔 뜨끈한 국물이 제일 속 든든하고 좋지요! 깍두기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