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99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이미99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이미99
리뷰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6
매콤달콤한 양념이 쫄깃한 오징어채에 잘 배어 있어 밥이 술술 들어갔어요. 너무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혀서 먹기 편했고, 고소한 맛이 뒤에 남아 계속 손이 갔어요. 짠맛이 과하지 않아 먹고 나서도 입이 마르지 않고, 단백질 덕분인지 든든해져서 전반적인 컨디션이 안정되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