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환님의 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김정환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정환
리뷰4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6
일반시중에서 포장이 잘되어 있는 생김을구매해서 생김을 불에 살짝 구워서 먹기좋게 자른다. 싱그우니 간장은 조미간장으로 하여 밥을 쌈사듯이해서 먹는다. 혈당에 좋고 건강에도 좋다
#다이어트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김정환
리뷰4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