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27
한정식 집에서 코다리조림을 먹었다. 코다리 살은 양념에 졸여져 겉은 쫀득하고 속살은 포슬포슬하게 씹혔다. 고추장과 간장이 어우러진 양념은 매콤하면서도 달콤짭짤한 감칠맛이 진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