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6
마트에 갔다 코다리 조림을 샀습니다. 별 기대 없이 샀는데 너무 매콤하고 간도 코다리에 잘 되어 있고 코다리도 쫄깃해서 반찬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