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황닭무계 유황먹은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황닭무계 유황먹은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6
닭가슴살 소시지를 넣고 만든 김밥입니다
닭가슴살 소시지 자체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유황맛까지는 모르겠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45kcal
황닭무계유황먹은 닭가슴살 소시지
5.0(리뷰 1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