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후후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ㅈㅇ후후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ㅈㅇ후후
리뷰28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6
진미채를 그냥 사용하면 먹을때 불편해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요리한답니다. 양념넣고 볶기 전에 마요네즈 한스푼 넣고 버무린뒤에 양념넣으면 더 부드럽고 고소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ㅇㅈㅇ후후
리뷰281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