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니초이님의 새우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찌니초이님의 새우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찌니초이
리뷰34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6
통새우까스를 먹었습니다. 새우를 통째 튀긴 것에 소스를 뿌리고 밥에얹어 나온건데 새우 뿐 아니라 가지 양파 튀김도 같이 나와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4.7(리뷰 53개)
·식단기록461회0
찌니초이
리뷰348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