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맘마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토미맘마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미맘마
리뷰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6
오늘은 교동 감자탕에 밥이랑 쌈이랑 계란후라이랑 해서 같이 먹었어요. 얼큰 해서 맛있고 뜨끈 해서 맛있네요. 다들 맛있는 저녁 드셨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토미맘마
리뷰56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