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2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릉2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릉2
리뷰20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27
애슐리에서 먹은 계란 초밥이예요
밥은 거의 반 덜어내고 계란의 깊은 맛을 느끼면서 먹은 계란 초밥. 부드럽고 달콤항의 조화가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부릉2
리뷰209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