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깻잎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6
국밥집 사이드에 있던 깻잎전 비가 오는 날이어서 엄청 기대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기름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엄청 느끼했고 바삭한 식감도 없어서 아쉬웠음.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