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요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살빼요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살빼요
리뷰428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6
설렁탕에 소면이 잔뜩 들어있고 파 조금 지단이 들어있는데 맛은 그냥 맹물 맛 이네요 다른 말로 건강한 맛 이랄까 고기도 두 점 들어있었고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살빼요
리뷰428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