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7
오동통한 진미채볶음도 있어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요즘 다시 진미채볶음이 생각나서 자주 사먹고 있었는데 도시락 반찬으로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bboya
리뷰4237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