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단백질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단백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97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7
닭가슴살과 달걀이 들어가서 아침에 단백질을 채워 주었어요 케일을 넣어주었지만 시금치를 넣어도 맛있어요
케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g)
2kcal
단백질 샐러드
4.5(리뷰 2개)
·식단기록110회0
알수없음
리뷰197

1인분(1g)
2kcal
단백질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