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리타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메리타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메리타
리뷰53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17
이 겨울에 제맛을 느끼고싶어서 냉면을 했어요
계란이 없는것이 좀 아쉽지만 그런대로 괸찬은거같아요 ㅋㅋ
덤으로 군만두까지 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에메리타
리뷰539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