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1112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7
반찬가게에서 산 유채나물이예요 유채의 향긋함이
느껴지고 부드럽고 참기름과 어울어져 고소하기까지해요
식이섬유가 많아 배변활동에도 좋아 나물을 많이 먹는데
특히 유채는 부드럽고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