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유나맘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유나맘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유나맘
리뷰13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1.17
아구찜(2~3인분)소자 시켰는데 3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고 콩나물에 밥 비벼 먹으니 한끼식사로도 완벽. 중간맛 시켰는데도 약간 매워서 땀빼며 먹었지만 맛있는 매운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