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7
가리비 살만.있는거 아주 살짝 쪄서 안질기게해서 먹어요. 바다 냄새도 나고 단백질도 굿. 이물감도 없고 쫄깃하게 맛나답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