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140 작성일자 26.01.17
김이 모락모락 가리비찜!
살이 통통해서 한 입 베어 무니 촉촉하고 달큰했어요. 비린 맛 없이 깔끔해서 초장 살짝 찍어 먹으니 더 맛있게 즐겼어요 🦪😋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