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자이번엔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살빼자이번엔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살빼자이번엔
리뷰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28
냉동실에 얼려둔 코다리가 있어서 무 넣고 조림을 했어요 반년 넘어서 혹시 냄새날까 걱정 했는데 무 넣고 양념장 숙성해서 조렸더니 맛있더라구요 식초도 약간 넣어서 혹시 모를 비린맛도 제거하고 남편이랑 잘먹었어요 코다리보다 무가 더 맛있었어요 쌀쌀한 가을 칼칼한 찜 요리가 입맛을 돋구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