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3598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3598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3598
리뷰85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8
유채나물무침은 봄철에 즐겨 먹는 나물 반찬으로, 부드러운 유채잎을 데쳐 양념에 무쳐낸 음식이다. 은은한 향과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비타민이 풍부해 건강한 밥상에 잘 어울린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