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8
든든하게 목살스테이크
볶음밥이랑 같이맛있게먹었어요
건강을 위해샐러드까지
맛있어요 먹었어요~♡
주말엔 든든하고 맛있게먹기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
블리블링
리뷰263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