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513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513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513
리뷰16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8
날이 추운날이면 뜨끈한 귝물이 생각난다 그 깍두기와 함께 먹는 국물맛은 든든하게 한다 면사리 없이도 양이 충분하여 최고 음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지니5541513
리뷰162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