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라면어묵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라면어묵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8
라면어묵탕을 먹었는데, 각양각색 어묵들이 가득했고, 그 안에는 꼬들꼬들 쫄깃한 라면이 들어있어 든든하면서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0kcal
라면어묵탕
4.7(리뷰 9개)
·식단기록114회0
지니5360043
리뷰3538

1인분(100g)
300kcal
라면어묵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