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한잔의여유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아한잔의여유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아한잔의여유
리뷰288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8
자주 방문하는 고깃집에서 편육을 샀어요
쌈장이랑 마늘 그리고 김치와 함께 편육을 먹었어요~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아아한잔의여유
리뷰288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