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8
라면입니다 오늘 저녁은 후식으로 라면 햇어요 저는 면은 소화를 잘 못 시키고 국물 위주로 먹어요 아주 맛잇게 먹었어요 맛잇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