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8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감자탕 !!
감자탕 먹다보면 소주와 볶음밥이 생각나는게 문제..ㅋㅋㅋ
잘 참고 감자탕 살만 발라먹으면 단백질보충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정채린
리뷰228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