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8
다이어트에도 좋고 칼로리도 낮은 오뚜기 흑미잡곡밥이에요. 찰기가 있어서 정말 씹는 맛이 쫀득하고 흑미의 고소한 풍미가 깊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10g)
295kcal
오뚜기찰진 흑미잡곡밥
4.8(리뷰 12개)
·식단기록134회0
삼수니
리뷰2511

1인분(210g)
295kcal
오뚜기찰진 흑미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