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님의 동원 진설렁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음님의 동원 진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음
리뷰96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8
설렁탕에 고기가 듬뿍 들어가야 맛있지. 뜨끈해서 한끼
먹으면 추위도 풀리고 든든하게 보양도 되는것 같다. 국물은 깊은맛!
#일반식 #야식

1인분(61g)
200kcal
동원진설렁탕
5.0(리뷰 1개)
·식단기록7회0
가음
리뷰967

1인분(61g)
200kcal
동원진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