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9
평양냉면입니다. 냉면 먹고싶은데 식당 갈 상황이 아닐때를 대비해서 냉동실에 쌓아둡니다. 겨울에 먹어도 춥지않고 가슴까지 시원한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동글이좋아
리뷰1690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