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니이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닝니이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닝니이
리뷰43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9
오뎅바에서 먹은 모둠오뎅이예요 일반 어묵 뿐만 아니라 물떡이나 무와 삶은 달걀등을 함께 오뎅국물에 익혀먹는 일본식 오뎅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
닝니이
리뷰433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