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760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760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760
리뷰350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9
감기기운도 있고 장염도 있어서 시장에서 사온 누룽지에 물넣고 끓여먹었습니다. 따뜻하니 술술 넘어가고 누룽지가 참 고소해요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646760
리뷰350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